운영현황 및 담당자 조사 양식
*(평가대상) 평가대상 기간('21~'22년) 중 휴지기간을 제외한 운영기간이 1년 이상인 수련시설
*(평가 제외 대상) '21~'22년 중 1년미만 운영시설, 평가종료시까지('23년10월) 휴지 중인 시설 및 21년 이후 폐지시설
* (평가 제외 심의 대상)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의 시설,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감염병 예방조치에 따라 휴업한 시설로서 관련 사실을 입증한 시설
* 평가 제외 대상 및 평가 제외 심의 대상 시설은 증빙서류 제출 필수 (예시: 휴∙폐지 기간 등이 명시된 지자체 공문, 격리시설 사용 통보 공문 등)
* 조사 양식 작성 방법
☞ 해당하는 시설의 기존 현황 확인 후, 수정사항이 있으면 수정하고 빨간색으로 표시(시설명, 주소, 운영현황, 평가대상 포함 여부 필수 확인)
☞ 운영현황 및 평가진행 여부는 지자체를 통해 취합한 현황으로, 평가진행 여부에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필히 수정 및 관련 서류 제출(변동사유를 비고에 작성)
☞ 평가 진행에 대해 전담하여 관리하고 종합평가팀과 상시 연락이 가능한 '시설 내 평가 담당자' 현황 작성(지자체 담당 공무원 현황 X, 지자체 공무원이 시설을 직접 담당∙운영하는 경우에는 O)
* 평가 진행 중 시설 정보 변경될 경우 종합평가팀(044-415-2170,2219,2205)으로 즉시 변경 내용 전달하여야 함. 해당 내용 반영이 되지 않아 평가에 차질이 생기더라도 책임 지지 않음
시설명 주소
(변경사항 있을 경우)
운영현황
( 1년이상운영 / 휴지 /
1년미만운영 / 폐지)
평가진행여부
( O / X )
시설 연락처(유선) 담당자 담당자 핸드폰 담당자 이메일 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