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로그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단행본

자폐아와 발달 장애아동의 자발적 의사소통 지도

발행사항
서울: 이화여자대학교출판부, 1997
형태사항
262 p. , 23 cm
비통제주제어
의사소통, 자폐아, 장애아동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00105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00000105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제1장 서론 제2장 교과 과정 모델의 개요 제3장 의사 소통 평가 : 프로그램을 위한 기초 제4장 의사 소통 표본 분석 제5장 목표의 확인 제6장 가정평가와 우선순위 제7장 단기 교수 목표 선택 제8장 교수 전략 제9장 목표 달성 활동 부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