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로그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단행본

관용: 평화의 시작 (평화,인권,민주주의 교육을 위한 교수/학습 지침서)

발행사항
서울: 유네스코한국위원회, 1995
형태사항
43p. , 29cm
일반주기
50000 '99 과제관련 참고문헌 / 과제명 : 청소년자율과 권익증진을 위한 국내외 동향 연구 / 연구진 : 김영지 ; 임지연
비통제주제어
관용, 평화, 인권, 민주주의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10476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00010476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목 차 1. 왜 관용교육이 필요한가? 2. 평화의 문화를 위하여 : 불관용의 분석과 관용의 이해 3. 관용교육의 문제점과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