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행본
교육인식의 세대차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 발행사항
- 서울: 학교바로세우기실천연대, 2000
- 형태사항
- 1p : 삽도, 26cm
- 일반주기
- 50000 학교공동체 신뢰회복을 위한 토론회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13048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00013048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 목 차
1. 수직세대와 수평세대의 조화
2. 학교교육 문제의 인식과 대응 전략 : 교육인식의 세대차 설문분석 결과와 제언중심
3. 일본에 있어서의 교실파괴의 원인과 대책
4. 지정토론
1) 교육인식의 세대차 극복
2) 교육인식의 세대차 극복을 위한 학교공동체의 역할
3) 학생 관점에서 바라본 교육 세대차와 극복방안
4) 교육인식의 세대차 극복과 학부모의 역할
5) 교육인식의 세대차 극복의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