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로그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단행본

한국유아교육연구

판사항
초판
발행사항
서울: 유아교육연구소, 2002
형태사항
238p : 삽도, 26cm
비통제주제어
유아교육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15707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00015707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 목차 1. 유아의 정서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고찰 / 최기영 2. 유치원 교사의 전문성 신장을 위한 수업반성의 의미 고찰 / 노영희 3. 유아 수학교육용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컴퓨터 활동이 유아의 수학성취 및 문제해결능력에 미치는 영향 / 강인숙 4. 가정의 문해 환경과 유아의 읽기 능력과의 상관관계 / 명현옥 5. 역동적 평가가 유아의 근접발달대에 미치는 녕향 / 유순정 6. 유치원 교사의 이야기를 통한 교사의 발달 과정 분석 / 정순경 7. 유아안전교육에 대한 교사의 인식조사 / 이종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