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행본
발달장애학생의 학업성취도 평가에 대한 인식 및 학업성취 실태조사
- 발행사항
- 서울: 국립특수교육원, 2004
- 형태사항
- 447p. : 삽도, 26cm
- 서지주기
- 부록 : 1. 발달장애학생의 학업성취도 평가에 대한 인식 조사지(특수교사용) 부록 : 2. 발달장애학생의 학업성취도 평가에 대한 인식 조사지(일반교사용) 부록 : 3. 발달장애학생의 학업성취도 평가에 대한 인식 조사지(장애학생 부모용) 부록 : 4. 장애학생의 학업성취도 평가 실태 및 인식 조사지(일반학생 부모용) 부록 : 5. 발달장애학생의 학업성취도 평가에 대한 인식 조사지(일반학생용) 부록 : 6. 학업성취도 실태 평가 문항 및 학년별 집계표 부록 : 7. 학업성취도 실태 평가 전국 단위 백분위 환산 집계표 참고문헌 : pp.383-390
- 비통제주제어
- 발달장애학생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17852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00017852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Ⅰ.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2. 연구의 문제
3. 용어 정의
4. 연구의 제한성
Ⅱ. 이론적 배경
1. 발달장애학생의 학업성취도 평가 방향
2. 장애 학생의 평가 관련 변인과 평가 조정
3. 외국의 장애학생 학업성취도 평가 사례
4. 장애 학생을 위한 대안적 평가
Ⅲ. 연구방법
1. 연구대상
2. 연구절차
3. 연구도구
4. 자료처리
Ⅳ. 연구결과
1. 학업성취도 평가에 대한 부모와 교사 및 일반학생의 인식조사
2. 학업성취 실태
Ⅴ. 요약 및 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