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로그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단행본(2005) 청소년상담연구 118

경찰 다이버전 체제 운영을 위한 학교폭력 가해자 상담모형 개발

발행사항
서울: 한국청소년상담원, 2005
형태사항
221p. : 삽도, 26cm
서지주기
부록수록 참고문헌 : pp.108-117
비통제주제어
학교폭력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18407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00018407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1. 다이버전 체제와 학교폭력 2. 학교폭력 가해자의 비행 원인에 관한 이론적 접근 3. 학교폭력 가해자에 관한 기존 상담 프로그램 분석 및 조망 4. 본 연구의 학교폭력 가해자 상담 모형 개발 방향 Ⅲ. 경찰 다이버전을 위한 학교폭력 가해자 상담 모형 1. 학교폭력 가해자 상담모형에서의 체계적 심리평가 2. 학교폭력 가해자 상담모형에서의 체계적인 상담서비스 계획 Ⅳ. 논의 및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