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로그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단행본커뮤니케이션북스 410

디지털 컨버전스

발행사항
서울: 커뮤니케이션북스, 2005
형태사항
ⅴ, 505p. : 삽도, 19cm
일반주기
교재용 특별 보급판
비통제주제어
디지털컨버전스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18433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00018433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Ⅰ부. 서론   1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를 열며   2 컨버전스와 사회 변동 Ⅱ부. 컨버전스 서비스   3 컨버전스 시대의 디지털 콘텐츠   4 데이터 방송   5 양방향 TV 광고 6 컨버전스 서비스에 적합한 네트워크 발전 방향 Ⅲ부. 컨버전스 산업   7 컨버전스 시대의 미디어 시장과 경쟁   8 미디어 복합그룹의 융합 전략 사례 연구   9 방송통신 융합에 시대 방송 환경 변화에 따른 지상파 방송사의 적응 전략 - BBC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10 컨버전스 시대 통신 사업자의 변화   11 DMB의 도입과 미디어 산업의 변화   Ⅳ부. 컨버전스 시대 수용자 및 규제   12 컨버전스 시대의 수용자:수용자 복지의 의미와 방향 13 컨버전스 미디어의 수용과 이용:이동전화의 경우를 중심으로   14 [미디어와 정보화 정책의 유효성 제고를 위한 ‘미디어 리터러시’ 개념의 적용에 관한 탐색]수용자 복지와 ‘미디어 리터러시’- 정보화 정책의 유효성 제고를 위한 탐색   15 컨버전스 시대의 규제 패러다임 변화 방안을 위한 시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