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로그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단행본

교육과정 평가 논리의 탐구: 학교교육과정 평가 방법론 서설

저자
배호순
발행사항
서울: 교육과학사, 2000
형태사항
262p. , 23cm
서지주기
색인수록 참고문헌 : pp.243-248
비통제주제어
교육과정평가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18448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00018448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제1장 교육과정 평가의 역사적 고찰 제2장 고육과정 평가의 근거 및 명분 제3장 교육과정 평가 논리의 탐색 제4장 교육과정 평가 전략의 탐색 제5장 교육과정 평가의 개념 모형의 구안 제6장 교육과정 평가의 일반적 절차 제7장 교육과정 평가 결과의 활용 제8장 교육과정 평가의 과제와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