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18834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00018834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제1부 새로운 테크놀로지, 새로운 창조의 기회
1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의 간략한 역사
2 주류로의 역류 : 디지털 엔터테이먼트의 성장
3 컨버전스로 향한 움직임
제2부 엔터테인먼트가 풍부한 프로젝트 만들기
4 인터랙티비티와 그 효과
5 오래된 도구와 새로운 도구
6 케릭터, 대화, 감정
7 인터랙티브 미디어의 구조
8 다른 목표와 엔터테이먼트 혼합하기
9 어린이를 위한 프로젝트 다루기
10 새로운 프로젝트의 제작: 개발 과정
제3부 미디어와 모델: 들여다보기
11 비디오 게임
12 다중 접속 온라인 게임
13 인터넷
14 인터랙티브 텔레비전
15 크로스 미디어 프로덕션
16 스마트 토이
17 무선기기
18 인터랙티브 시네마
19 몰입형 환경
20 DVD
21 키오스크
22 디지털 스토리텔러로서 일하기
23 자신만의 쇼케이스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