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로그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단행본

시장과 사회적 자본

저자
박찬웅
발행사항
서울: 그린, 2006
형태사항
ⅹⅵ, 256p. : 삽도, 25cm
서지주기
색인수록 참고문헌 : pp.245-252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18861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00018861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1 시장의 사회적 구성 제1장 신뢰와 사회적 자본 제2장 관계적 사회학과 사회적 자본 2 기업과 사회적 자본 제3장 기업의 사회적 자본과 사회적 부채: 형성조건, 유형과 전략 제4장 경쟁의 사회적 구조: 기업내 신뢰의 사회적 연결망과 개인의 조직내 성과 제5장 기업간 관계와 기업 성과: 한국 자동차산업 하청연결망(한준 교수와 공동저술) 3 온라인 시장과 사회적 자본 제6장 온라인 시장의 사회구조와 통제 제7장 온라인 시장 사회구조의 진화: 가격분산도와 단골화 제8장 결론: 사회적 자본과 사회적 부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