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행본아산재단 연구보고서 제98집
글로벌 시대 지방정부의 문화마케팅 전략
- 저자
- 박흥식
- 발행사항
- 서울: 집문당, 2003
- 형태사항
- 198p. , 23cm
- 총서명
- 아산재단 연구보고서 ; 제98집
- 서지주기
- 부록 : 지방정부 문화마케팅에 관한 의식 조사 질문지 참고문헌 : pp.191-198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19220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00019220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제1장 서론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연구내용과 방법
제2장 지방정부 문화마케팅에 대한 이론적 기초
1. 글로벌 시대 문화마케팅의 의의
2. 목적과 대상
3. 문화상품과 소비
4. 문화자원의 상품화와 유통
제3장 문화마케팅 전략과 기법
1. 글로벌 시대 문화상품 개발의 주체 및 절차
2. 문화마케팅 전략
3. 방법
제4장 지방정부 문화마케팅 체계와 운영 실태
1. 문화행정 조직체계와 업무추진 현황
2. 문화마케팅 개념 분포 및 이용의 조사
3. 서베이 : 담당 공무원 의식조사
제5장 정책적 건의사항
1. 지방정부 문화마케팅 전략의 기초
2. 문화마케팅 상품구성 전략
3. 가격결정 전략
4. 유통 전략
5. 촉진 전략
6. 평가 및 피드백 시스템의 운영
7. 한계와 극복
제6장 요약 및 결론
1. 요약
2. 정책 건의사항
3. 연구의 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