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20035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00020035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Ⅰ.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 내용
3. 연구 방법
4. 용어의 정의와 연구의 제한점
Ⅱ. 육아지원인력 양성 교육과정에 대한 이론적 고찰
1. 육아지원인력 양성 교육과정의 이해
2. 양성 교육과정 관련 선행 연구
3. 육아지원인력 양성 교육과정 구성의 관점과 구성요소
Ⅲ. 육아지원인력의 양성 교육과정 실태 및 요구
1. 조사대상의 일반적 배경
2. 양성 교육과정의 목표 및 교사상
3. 양성 교육과정의 현황과 적절성
4. 육아지원인력의 직무와 양성 교육과정과의 관련성
5. 양성 교육과정 개발시 고려사항
6. 소결
Ⅳ. 육아지원인력 양성 교육과정 모형 개발
1. 모형 개발의 방향
2. 모형(안)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