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2)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21140 | 대출가능 | -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21141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2)
- 등록번호
- 00021140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등록번호
- 00021141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책 소개
◎ 초 록
* 녹색성장의 실수혜자가 될 아동과 청소년, 그리고 이들이 녹색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가정과 학교에서 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학부모와 교사를 대상으로 환경에 대한 이해, 녹색성장의 개념 및 녹색성장 정책에 대한 인지도를 조사하였음.
목차
◎ 목 차
Ⅰ. 서 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내용
3. 연구 방법
Ⅱ. 조사방법
1. 조사대상
2. 연구방법
3. 분석방법
Ⅲ. 녹색성장의 개념과 녹색성장교육 현황
1. 녹색성장의 개념 및 배경
2. 녹색성장정책의 추진방향
3. 녹색성장교육의 정책 추진방향 및 현황
Ⅳ. 조사결과
1. 환경의 이해와 녹색성장의 인지
2. 녹색성장의 내용에 관한 이해
3. 녹색성장을 위한 일상생활에서의 실천
Ⅴ. 요약 및 제언
1. 요약
2. 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