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로그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단행본

고부담 영어시험 정책연구: 인문학적 담론 탐색을 위한 비판적 담론분석을 중심으로

저자
신동일
발행사항
서울: 경제인문사회연구회, 2012
형태사항
p154 : 삽도, 24cm
서지주기
참고문헌을 포함하고 있음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23723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00023723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목차 1. 연구의 배경과 필요성 2. 고부담영어시험 정책에 관한 선행연구 3. 연구주제 도출 및 핵심 선행연구 4. 주요 연구내용과 절차 5. 기초 연구자료 수집과 정리 6. 연구결과 1 : 기초조사 7. 연구결과 2 : 영어시험에 관한 신문매체와 학술연구의 경향성 비교 8. 연구결과 3 : 비판적 담론분석-신문매체 9. 연구결과 4 : 비판적 담론분석-광고 10. 토론 : 고부담 영어시험정책 담론의 문제점과 대안 11. 맺음말 12. 주목할 단체와 교육운동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