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지속가능발전교육을 위한 미술과 지도 방안 연구: 중학교 3학년을 중심으로
- 개인저자
- 권유진
- 수록페이지
- 7-37 p.
- 발행일자
- 2010.09.30
- 출판사
- 한국청소년문화연구소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지속가능발전교육을 위한 미술과 지도 방안 연구: 중학교 3학년을 중심으로 | 권유진 | 7-37 | |
부모의 양육태도와 청소년의 주관적 안녕감의 관계: 자아탄력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 김경민 | 39-74 | |
청소년의 통신 언어 사용실태 연구 | 오창석 | 75-108 | |
인지 행동적 집단미술치교가 분노억제 청소년의 자아상, 정서표현 및 신체화 증상에 미치는 효과 | 이봉은 | 109-137 | |
청소년이 지각한 부모의 양육태도와 또래 관계가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 정미선 | 139-170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