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주의적 자기제시와 외로움의 관계: 정서표현 양가성, 사회적지지 및 관계욕구 충족을 중심으로 | 오선우(Seon-Woo Oh);서수균(Su-Gyun Seo) | 1-16 | 2016.11.30 | - | |
초기 청소년의 휴대전화 의존도 변화가 학업 적응에 미치는 영향 | 최은실(Choi, Eunsil);서미정(Seo, Mijung) | 17-35 | 2016.11.30 | - | |
스마트폰 중독 기숙형 치유 프로그램 개발 | 김범구(Kim Bum Gu);이창호(Lee Chang Ho);전미진(Jeon Mi Jin);이미현(Lee Mee Hyun) | 37-57 | 2016.11.30 | - | |
초등학생의 학업 스트레스와 학교적응의 관계에서 자기자비의 매개효과 | 오영미(Oh, Young-mi);허일범(Heo, Il-beom) | 59-74 | 2016.11.30 | - | |
학교밖 청소년의 학교 이탈과 이후 삶의 도전과 성장에 관한 질적연구: 학교밖 지원사업에 참여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 명소연(So-Yeon Myung);조진옥(Jin-Ok Cho) | 75-98 | 2016.11.30 | - | |
청소년 자살예방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효과 | 이귀숙(Guisuk, Lee);장은희(Eunhee, Jang);김은영(Eunyoung, Kim) | 99-124 | 2016.11.30 | - | |
한국 청소년의 지위비행 범죄행위에 대한 종단분석 | 이현철(Lee, Hyun-chul);김경식(Kim, Kyung-Sik);최성보(Choi, Sung-Bo) | 125-147 | 2016.11.30 | - | |
집단예술치료가 학교부적응 초중고생의 학교적응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 조영화(Cho, Younghwa);김세경(Kim, Seikyung);천성문(Cheon, Seongmoon) | 149-170 | 2016.11.30 | - | |
현장전문가들이 인식한 성폭력 피해 청소년의 특성과 개입방안 | 강석영(Seokyoung Kang);김래선(Laesun Kim);류다정(Dajoung Ryu) | 171-199 | 2016.11.30 | - | |
부적응적 완벽주의와 학업지연행동의 관계에서 도움요청의 조절효과 검증: 중학생을 대상으로 | 명혜원(Myung, Hye Won);이상민(Lee, Sang Min);양나연(Yang, Na Yeon);이지혜(Lee, Ji Hae) | 201-219 | 2016.11.30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