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잠재프로파일분석을 적용한 청소년의 학습동기 유형 분류 및 학습전략, 학업스트레스, 진로성숙도, 행복감과의 관계
- 개인저자
- 이승연, 장유진, 송지훈, 홍세희
- 수록페이지
- 85-112 p.
- 발행일자
- 2021.03.31
- 출판사
- 한국청소년학회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청소년의 자기몰입과 우울과의 관계에서 지각된 사회적 지지의 조절효과 | 신혜린, 신현균 | 1-27 | |
자해경험 대학생의 가족표출정서와 비자살적 자해의 관계: 정서조절곤란과 자기비난의 매개효과 | 권문희, 신효정 | 29-57 | |
수용 및 자기자비가 대학생의 발표불안에 미치는 효과 | 박은경, 김정모 | 59-83 | |
잠재프로파일분석을 적용한 청소년의 학습동기 유형 분류 및 학습전략, 학업스트레스, 진로성숙도, 행복감과의 관계 | 이승연, 장유진, 송지훈, 홍세희 | 85-112 | |
고교유형별 청소년 사회참여역량의 차이: 자사고·특목고와 자공고·일반고의 비교를 중심으로 | 유가현, 김형렬 | 113-147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