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학교문화유형과 학생청소년의 심리사회적 특성의 관계 : 개성, 창의성, 학업성적, 징계경험을 중심으로
- 개인저자
- 정준교
- 수록페이지
- 143 p.
- 발행일자
- 2000.06.01
- 출판사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학교문화유형과 학생청소년의 심리사회적 특성의 관계 : 개성, 창의성, 학업성적, 징계경험을 중심으로PDF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청소년정책을 담당할 정부조직의 바람직한 구조에 관한 연구 | 조영승 | 5 | |
청소년의 가치관 교육을 위한 태도변화와 원리의 응용 | 김성일 | 41 | |
학교주변 폭력에 대한 일 연구 | 김준호, 김선해 | 89 | |
초등학교 집단따돌림 가해실태와 관련요인 연구 | 김석진 | 111 | |
학교문화유형과 학생청소년의 심리사회적 특성의 관계 : 개성, 창의성, 학업성적, 징계경험을 중심으로 | 정준교 | 143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번호 | 제목 | 유형 | |||
---|---|---|---|---|---|
1 | 학교문화유형과 학생청소년의 심리사회적 특성의 관계 : 개성, 창의성, 학업성적, 징계경험을 중심으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