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학교폭력 청소년의 공감훈련 집단미술치료 효과 : 정서공감 및 공격성 변인을 중심으로
- 개인저자
- 정명선
- 수록페이지
- 51-77 p.
- 발행일자
- 2010.11.28
- 출판사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부모-자녀애착과 부모지도감독이 청소년의 자아존중감의 변화에 미치는 종단적 영향 | 정병삼 | 5-30 | |
청소년 가출에 관한 상호작용론적 접근 : 숀베리 이론의 부분 검증 | 전신현, 김원경, 황성현 | 31-50 | |
학교폭력 청소년의 공감훈련 집단미술치료 효과 : 정서공감 및 공격성 변인을 중심으로 | 정명선 | 51-77 | |
한국 청소년과 부모 세대간 심리특성 차이 분석 : 생활목표, 가족관련 가치, 학업기대, 자기효능감을 중심으로 | 박영균, 박영신, 김의철 | 79-113 | |
자녀의 성적이 어머니와 자녀의 교환관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김현주, 이선이, 이여봉 | 115-142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번호 | 제목 | 유형 | |||
---|---|---|---|---|---|
1 | 학교폭력 청소년의 공감훈련 집단미술치료 효과 : 정서공감 및 공격성 변인을 중심으로 | - |
학교폭력 청소년의 공감훈련 집단미술치료 효과 : 정서공감 및 공격성 변인을 중심으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