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학교폭력 피해경험이 우울에 미치는 영향에서 자긍심 및 사회지지의 작용과 성별차이
- 개인저자
- 전신현, 이성식
- 수록페이지
- 131-155 p.
- 발행일자
- 2017.05.28
- 출판사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사회·정서학습 프로그램이 장애형제를 둔 초등학생의 자아개념, 사회적 행동, 부모와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효과 | 윤해림, 박지연 | 5-33 | |
학업형 학교 밖 청소년의 자기효능감과 정신건강 간의 관계에서 사회적 지지의 조절효과 | 조혜정, 홍다영 | 35-61 | |
중도입국청소년의 직업훈련에 관한 참여 실행연구 조선족 청소년을 중심으로 | 김진원, 송민경, 이슬아, 유멍 | 63-99 | |
학생인권조례 제정 이후 고등학생 저녁시간 및 야간자율학습시간의 변화 | 배한진, 진미정 | 101-130 | |
학교폭력 피해경험이 우울에 미치는 영향에서 자긍심 및 사회지지의 작용과 성별차이 | 전신현, 이성식 | 131-155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학교폭력 피해경험이 우울에 미치는 영향에서 자긍심 및 사회지지의 작용과 성별차이PDF
번호 | 제목 | 유형 | |||
---|---|---|---|---|---|
1 | 학교폭력 피해경험이 우울에 미치는 영향에서 자긍심 및 사회지지의 작용과 성별차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