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청소년 초기 성취목표가 도움요청행동 발달과 대학 학업참여 및 성취에 미치는 장기적 효과
- 개인저자
- 이현지, 봉초운, 홍세희
- 수록페이지
- 137-165 p.
- 발행일자
- 2017.11.28
- 출판사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청소년의 이원적 자아존중감의 상호관계 자기회귀교차지연모형을 적용한 종단연구 | 유창민 | 5-31 | |
학급풍토와 학업소진 간 관계에서 인지적 정서조절전략의 조절효과 | 최현주 | 33-75 | |
부모의 학업적․정서적 지지와 진로의식 성숙도의 관계에서 자아개념의 매개효과 4년도에 걸친 종단 변화 검증 | 이선영, 송주연 | 77-112 | |
성별에 따른 대학생의 성격특성, 인지적 통제와 위험행동의 관계 | 박영신 | 113-135 | |
청소년 초기 성취목표가 도움요청행동 발달과 대학 학업참여 및 성취에 미치는 장기적 효과 | 이현지, 봉초운, 홍세희 | 137-165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번호 | 제목 | 유형 | |||
---|---|---|---|---|---|
1 | 청소년 초기 성취목표가 도움요청행동 발달과 대학 학업참여 및 성취에 미치는 장기적 효과 | - |
청소년 초기 성취목표가 도움요청행동 발달과 대학 학업참여 및 성취에 미치는 장기적 효과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