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한국 청소년에게 부여되는 정체성 메시지에 대한 질적 연구 인문계 고등학생을 중심으로
- 개인저자
- 이수정
- 수록페이지
- 215-249 p.
- 발행일자
- 2019.08.31
- 출판사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한국 청소년에게 부여되는 정체성 메시지에 대한 질적 연구 인문계 고등학생을 중심으로PDF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매개변인이 포함된 구조방정식모형에서 공변인 통제를 위한 모형설정 방법 비교 모의실험 연구 | 이진실 | 5-32 | |
연애경험을 통한 대학생의 자기발견 및 확장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 자기대상과 관계적 자기를 중심으로 | 박현우, 김민 | 33-65 | |
지능에 대한 암묵적 신념의 종단적 변화가 자기주도학습 시간을 매개로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 설보연, 조은별, 최병호, 박수원, 신종호 | 67-94 | |
아동과 청소년의 다문화 태도 관련변인 메타분석 | 전란영, 김희화 | 95-127 | |
청소년의 자극추구성향이 위험행동에 미치는 영향 부모감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최지윤, 임정하 | 129-153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
번호 | 제목 | 유형 | |||
---|---|---|---|---|---|
1 | 한국 청소년에게 부여되는 정체성 메시지에 대한 질적 연구 인문계 고등학생을 중심으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