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수학 기초학력 미달 여부가 중학생의 수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학교특성에 따른 차별적 효과분석을 중심으로
- 개인저자
- 김나영, 전현정
- 수록페이지
- 97-128 p.
- 발행일자
- 2021.08.31
- 출판사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번호 | 제목 | 유형 | |||
---|---|---|---|---|---|
1 | 수학 기초학력 미달 여부가 중학생의 수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학교특성에 따른 차별적 효과분석을 중심으로 | - |
수학 기초학력 미달 여부가 중학생의 수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학교특성에 따른 차별적 효과분석을 중심으로PDF
기사명 | 저자 | 페이지 | 내용보기 |
---|---|---|---|
대학생이 인식하는 직장에서의 워라밸에 관한 주관성 연구 | 김유천 | 5-31 | |
초기 청소년의 사회적 위축과 성인매체몰입의 상호영향관계: 부모 양육 태도의 조절효과 | 임하진, 고한솔, 김보영 | 33-62 | |
청소년과 부모의 삶의 만족도 잠재프로파일 분류 및 주요 예측변인 검증 | 박소영, 정혜원 | 63-96 | |
수학 기초학력 미달 여부가 중학생의 수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학교특성에 따른 차별적 효과분석을 중심으로 | 김나영, 전현정 | 97-128 | |
부모의 문제음주와 자녀의 심리사회적 적응 관계에 대한 메타분석 | 유정순, 정현희 | 129-155 |
기사명 | 저자 | 발행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