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행본2015 청소년상담연구 188
취약청소년을 위한 자기조절학습 프로그램 개발: 학습플래너를 기반으로
- 발행사항
- 부산: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2015
- 형태사항
- 159 p: 삽도, 27cm
- 총서명
- 2015 청소년상담연구; 188
- 서지주기
- 참고문헌을 포함하고 있음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26274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00026274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Ⅰ. 서론
1. 연구의 목적과 필요성
2. 연구과제
Ⅱ. 이론적 배경
1. 취약청소년의 개념 및 특성
2. 취약청소년과 학습
3. 자기조절학습
4. 취약청소년과 자기조절학습
Ⅲ. 연구방법
1. 프로그램의 개발절차 모형
2. 프로그램의 개발과정
Ⅳ. 프로그램의 평가
1. 프로그램의 효과성 검증
2. 프로그램 참가자 만족도 및 평가의견
Ⅴ. 요약 및 논의
참고문헌
부록
Abstr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