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로그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단행본2015 청소년상담연구 188

취약청소년을 위한 자기조절학습 프로그램 개발: 학습플래너를 기반으로

발행사항
부산: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2015
형태사항
159 p: 삽도, 27cm
서지주기
참고문헌을 포함하고 있음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26274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00026274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Ⅰ. 서론 1. 연구의 목적과 필요성 2. 연구과제 Ⅱ. 이론적 배경 1. 취약청소년의 개념 및 특성 2. 취약청소년과 학습 3. 자기조절학습 4. 취약청소년과 자기조절학습 Ⅲ. 연구방법 1. 프로그램의 개발절차 모형 2. 프로그램의 개발과정 Ⅳ. 프로그램의 평가 1. 프로그램의 효과성 검증 2. 프로그램 참가자 만족도 및 평가의견 Ⅴ. 요약 및 논의 참고문헌 부록 Abstr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