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행본
2019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 발행사항
- 진천: 한국교육개발원, 2019
- 형태사항
- 332 p.: 삽도, 30cm
- 일반주기
- 연구보고 RR 2019-24
- 서지주기
- 참고문헌을 포함하고 있음
- 비통제주제어
- 심미적 감성 역량, 사회적 바람직성 편향, 차별기능문항 분석, 인간에 대한 공감적 이해, 문화적 감수성, 지적 감수성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29155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00029155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Ⅰ. 서론 1
Ⅱ. 4차년도 조사 및 결과 분석 9
Ⅲ. 사회적 바람직성 편향 관련 차별기능문항 분석 111
Ⅳ. 심미적 감성 역량 개념 분석 및 평가방안 157
참 고 문 헌 243
Abstract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