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행본
교원 및 교직환경 국제 비교 연구: TALIS 2018 결과를 중심으로(Ⅰ)
- 발행사항
- 진천: 한국교육개발원, 2019
- 형태사항
- 304 p.: 삽도, 30cm
- 일반주기
- 연구보고 RR 2019-22
- 서지주기
- 참고문헌을 포함하고 있음
- 비통제주제어
- TALIS 2018, 교사 양성 교육 및 초기 준비, 교사 직무만족 및 동기, 교사 전문성 개발, 교사의 자기 효능감, 교사의 교수 실천, 학교 풍토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29160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00029160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Ⅰ. 서 론 1
Ⅱ. TALIS 2018 개관 11
Ⅲ. TALIS 2018 주제별 분석 결과 및 시사점 47
Ⅳ. 교원 정책 개선 방안 189
Ⅴ. 요약 및 결론 211
참고문헌 227
Abstract 243
부 록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