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2)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32081 | 대출가능 | -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32082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2)
- 등록번호
- 00032081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등록번호
- 00032082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제1장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 수행체계
3. 연구 내용 및 방법
제2장 기인증 인성교육 프로그램 분석
1. 분석 대상
2. 기인증 인성교육 프로그램별 특성
3. 기인증 인성교육 프로그램별 분석
제3장 국내 인성교육 프로그램 분석
1. 국내 인성교육 프로그램
2. 인성교육 프로그램 매뉴얼 개발에의 시사점
제4장 국외 인성교육 프로그램 분석
1. 국외 인성교육 프로그램
2. 인성교육 프로그램 매뉴얼 개발에의 시사점
제5장 인성교육 프로그램 평가 체크리스트 개발
1. 인성교육 프로그램 평가 체크리스트 평가틀 개발
2. 인성교육 프로그램 평가 체크리스트 문항 개발
3. 인성교육 프로그램 평가 체크리스트 최종안
제6장 인성교육 프로그램 비인증제 활성화 방안
1. 국가 수준의 활성화 방안
2. 교육청 수준의 활성화 방안
참고문헌
부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