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자료
자유학기제와 청소년 체험활동의 의미와 연계 과제
- 단체저자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발행사항
- 서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2014
- 형태사항
- p121: 삽도, 27cm
- 일반주기
- 일시: 2014년 4월 23일(수) 15:00-18:30 장소: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1004호(본원 세미나실) 주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서지주기
- 참고문헌을 포함하고 있음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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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가능 (2)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24957 | 대출가능 | -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24958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2)
- 등록번호
- 00024957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등록번호
- 00024958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목차
[주제발표]
1. 학교 입장에서 자유학기제와 지역사회 체험활동 쟁점
: 황은희 연구위원 (한국교육개발원 자유학기제지원센터)
2. 청소년기관 입장에서 창의적 체험활동 실태, 성과와 한계점
: 김주희 박사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사례발표]
3. 학교의 자유학기제 지역체험 운영사례1
: 허은숙 (경기도 신길중학교)
4. 학교의 자유학기제 지역체험 운영사례2
: 김동연 (서울시 잠실중학교)
5. 청소년시설의 자유학기제 학교연계 사례3
: 이은주 (역삼청소년수련관, 강남구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6. 청소년시설의 자유학기제 학교연계 사례4
: 박찬열 (홍은청소년문화의집, 서대문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7. 청소년시설의 자유학기제 학교연계 사례5
: 김기홍 (송파청소년수련관)
8. 청소년시설의 자유학기제 학교연계 사례6
: 김지숙 (부평구청소년수련관)
[토론문]
- 자유학기제 운영과 지역사회기관 연계 사례발표와 관련하여
: 김정숙 (서울시교육연구정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