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로그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NYPI 발간물

  1. 메인
  2. NYPI 발간물
  3. 학술행사자료

학술행사자료

세미나자료

자유학기제와 청소년 체험활동의 의미와 연계 과제

발행사항
서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2014
형태사항
p121: 삽도, 27cm
일반주기
일시: 2014년 4월 23일(수) 15:00-18:30 장소: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1004호(본원 세미나실) 주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서지주기
참고문헌을 포함하고 있음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2)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24957대출가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24958대출가능-
이용 가능 (2)
  • 등록번호
    00024957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등록번호
    00024958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목차 [주제발표] 1. 학교 입장에서 자유학기제와 지역사회 체험활동 쟁점 : 황은희 연구위원 (한국교육개발원 자유학기제지원센터) 2. 청소년기관 입장에서 창의적 체험활동 실태, 성과와 한계점 : 김주희 박사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사례발표] 3. 학교의 자유학기제 지역체험 운영사례1 : 허은숙 (경기도 신길중학교) 4. 학교의 자유학기제 지역체험 운영사례2 : 김동연 (서울시 잠실중학교) 5. 청소년시설의 자유학기제 학교연계 사례3 : 이은주 (역삼청소년수련관, 강남구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6. 청소년시설의 자유학기제 학교연계 사례4 : 박찬열 (홍은청소년문화의집, 서대문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7. 청소년시설의 자유학기제 학교연계 사례5 : 김기홍 (송파청소년수련관) 8. 청소년시설의 자유학기제 학교연계 사례6 : 김지숙 (부평구청소년수련관) [토론문] - 자유학기제 운영과 지역사회기관 연계 사례발표와 관련하여 : 김정숙 (서울시교육연구정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