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행본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행동문제 지원전략
- 원서명
- Strategies for Addressing Behavior Problems in the Classroom
- 원저자
- Kerr, Mary Margaret ; Nelson, C. Michael
- 판사항
- 1판
- 발행사항
- 서울: 학지사, 2009
- 형태사항
- 531p. , 26cm
- 서지주기
- 참고문헌 및 색인 수록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20793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00020793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 목 차
제1부 효과적인 행동관리의 기초
제1장 행동문제를 보이는 학생의 평가와 서비스
제2장 학교와 학급에서 보편적인 긍정적 행동지원
제3장 중재계획의 원리
제4장 사정에 기초한 중재계획
제5장 학생발달상황의 점검
제6장 중재 효과에 대한 평가
제2부 특정 행동문제를 위한 전략
제7장 파괴적 행동
제8장 학교 적응 기술과 사회적 기술 개선
제9장 공격적 행동
제10장 자기자극과 자해 행동을 위한 대체행동 증진
제3부 중재 및 지원 확대
제11장 정신과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는 학생 지원
제12장 중재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