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로그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단행본

Mentoring New Special Education Teachers: A Guide For Mentors And Program Developers

발행사항
California: Corwin Press, 2005
형태사항
ⅹⅵ, 168p. : ill, 28cm
서지주기
Includes bibliographical references and index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18107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00018107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1. New Special Education Teachers 2. Supports for Special Education Teachers 3. Designing Mentoring Programs 4. Becoming a Mentor 5. Effective Communication Skills 6. Learning About Adult Learn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