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로그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단행본

미디어 교육: 학습, 리터러시, 그리고 현대문화

발행사항
서울: jNBook, 2004
형태사항
352p. : 삽도, 24cm
서지주기
부록 : 영국의 학교 교육제도 색인수록 참고문헌 : pp.329-343
비통제주제어
매체교육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지금 이용 불가 (1)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18332대출중2024.12.31
지금 이용 불가 (1)
  • 등록번호
    00018332
    상태/반납예정일
    대출중
    2024.12.31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 제1부 - 미디어 교육의 필요성 ] 제1장 왜 미디어를 가르치는가? 제2장 뉴미디어 시대의 아동기 제3장 미디어 리터러시 [ 제2부 - 미디어 교육의 실제 ] 제4장 미디어 교육의 영역과 적용 제5장 교수, 학습 전략 제6장 다양한 형태의 미디어 교육 [ 제3부 - 미디어 학습 ] 제7장 '비판적'으로 변해 가는 아이들 제8장 '창의성'이 내포하고 있는 다양한 의미 제9장 미디어 교육론 [ 제4부 / 미디어 교육의 새로운 방향 모색 ] 제10장 정치학, 즐거움, 그리고 놀이 제11장 디지털 리터러시 제12장 새로운 학습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