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2)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21171 | 대출가능 | -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21172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2)
- 등록번호
- 00021171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등록번호
- 00021172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 목 차
Ⅰ.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의 내용
1) 소외 아동·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 사업에 대한 이론적 고찰
2) 소외 아동·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 사업의 만족도 조사
3) 소외 아동·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 사업의 발전을 위한 제언
3. 연구방법
1) 문헌고찰
2) 설문조사
3) 포커스 집단 면접
Ⅱ. 이론적 배경
1.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문화예술교육의 의의
1) 문화예술교육의 의의
2)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문화예술교육의 의의
2.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의 개요
3. 사업추진체계 및 계획
1) 사업 추진체계
2) 사업추진과정
4. 사업 운영 현황
Ⅲ. 만족도 조사결과
1. 조사개요
1) 조사 목적
2) 조사 개요
2. 만족도 조사결과
1) 만족도 조사 결과: 아동·청소년
2) 만족도 조사 결과: 기관관계자
3) 만족도 조사 결과: 강사
Ⅳ. 결론 및 제언
1. 결론
2. 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