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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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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가능 (1)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21205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00021205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 목 차
○ 대 담
1. `열정 가득한, 존경받는 선생님이 되어 주십시오`
2. 해외 진출 겨냥한 '글로벌' 인재 길러야
3. `디지털 시대에도 중요한 건 '사람'입니다`
4. `교실에선 선생님이 '탤런트'가 돼야 합니다`
5. `교육 갈등? 자비(慈悲) 실천하고 가르쳐 극복하라`
6. `대화와 타협 가르쳐야 국민화합 가능`
7. `공교육 정상화 막는 대학, 대교협 통해 제재할 것`
8. 입시 신뢰쌓기, '10년'로드맵 준비하자
9. 유아교육 교과부 일원화로 저출산 문제 해결해야
10. `열심히 가르친 선생님께 '교원연구년제'로 보답`
11. `전후세대, 6·25 이후 최대 위기에도 무감각`
12. `창의·혁신적 아이디어가 강대국 이끄는 힘`
13. 교총 '나눔'운동 참여로 교육 패러다임 새 지평 열자
14. `글로벌 인재 키울 교육환경 만들어야`
15. `교육환경 개선 노력은 지자체의 몫이죠`
16. `진짜 선진국은 휴먼 인프라가 구축된 나라 아니겠습니까`
17. 대한민국 틀·기능 '지식재산형'으로 재창조해야
○ 좌 담
1. '교원의 전문성 증진 영향 평가' 도입하자
2. 저학년 6교시 수업, '전담교사' 확보 우선해야
3. 정원 일정비율 학생부 선발토록 '자율'권 줘야
4. `산학협력-졸업생 채용 기업에 적극 지원책 펼쳐야`
5. 진정한 엘리트교육 '맞춤형 전인교육 인문고' 체제로
6. '학교급식지원센터' 지자체별 설립, 식재로 질 높이자
7. `교대는 특수목적대 정부가 임용 보장해야`
8. `선배님 한 마디에 큰 힘 얻습니다`
9. `가르치는 일에 전념할 환경조성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