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로그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연구보고서NYPI 창의적체험활동 시리즈 7

핵심역량 - 교과(지리)수업연계: 학교기반매뉴얼 Ⅱ

발행사항
서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2010
형태사항
63p. : 삽도, 27cm
서지주기
부록을 포함하고 있음
원문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2)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22076대출가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22077대출가능-
이용 가능 (2)
  • 등록번호
    00022076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등록번호
    00022077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차 례 Ⅰ. 역량개발 수업모형의 이론적 근거 1. 역량의 의미 2. 청소년들에게 요구되는 핵심역량 3. 핵심역량 개발을 위한 수업환경 4. 역량개발 수업모형의 기본 모형과 요소 Ⅱ. 핵심역량 수업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단계적 세부 지침 1. 개요 2. 수업에서 수업모형의 점진적 적용과정 3. 핵심역량 중심 수업프로그램 개발안의 예시 부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