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로그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단행본

학교에서의 인지행동치료

발행사항
서울: 학지사, 2011
형태사항
617p. , 26cm
서지주기
색인을 포함하고 있음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22485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00022485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차 례 PART 1 학교기반 인지 행동 개입의 기초 Chapter 1 학교기반의 인지행동 개입 Chapter 2 학교기반 개입의 다문화 쟁점 Chapter 3 아동ㆍ청소년을 위한 인지행동 사례개념화 접근 PART 2 학교기반 인지행동 개입의 문제별 적용 Chapter 4 불안장애에 대한 인지행동 개입 Chapter 5 등교거부 행동에 대한 인지행동 개입 Chapter 6 선택적 함묵증에 대한 인지행동 개입 Chapter 7 아동ㆍ청소년기 우울증에 대한 인지행동 개입 Chapter 8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에 대한 인지행동 개입 Chapter 9 학습부진 영재 아동ㆍ청소년을 위한 인지행동 개입 Chapter 10 괴롭힘과 강압에 대한 인지행동 개입 Chapter 11 공격적 아동ㆍ청소년을 위한 인지행동 개입 Chapter 12 아동ㆍ청소년의 성격장애에 대한 인지행동 개입 Chapter 13 발달장애 학생을 위한 인지행동 개입 Chapter 14 자폐 스펙트럼 장애에 대한 인지행동 개입 Chapter 15 섭식장애 여자 청소년을 위한 인지행동 개입 Chapter 16 약물남용 예방을 위한 인지행동 개입 Chapter 17 성적 소수자 청소년을 위한 인지행동 개입 Chapter 18 건강문제에 대한 인지행동 개입 PART 3 학교기반 인지행동 개입의 시스템별 적용 Chapter 19 부모자문에 대한 인지행동 접근 Chapter 20 가족 시스템을 위한 인지행동 개입 Chapter 21 행동자문을 위한 인지행동 전략 Chapter 22 위기대응에 대한 인지행동 접근 PART 4 요약 Chapter 23 학교기반 인지행동 개입의 미래 Chapter 24 맺음말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