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학습자 수업환경에 따른 상호작용피드백의 사용 실태 | 김지현 | 5-13 | 2018.05.31 | - | |
학교폭력 피해로 또래관계 어려움을 호소하는 청소년 내담자 인형치료 사례연구 | 배우열,선우현 | 15-27 | 2018.05.31 | - | |
학교 밖 청소년의 진로준비를 위한 경험 연구 | 유진이,신효민 | 29-36 | 2018.05.31 | - | |
제주청소년치유센터 타당성조사를 위한 운영프로그램 및 기본시설 연구 | 유진이 | 37-45 | 2018.05.31 | - | |
아동의 공감능력 및 귀인성향과 또래관계 질의 관계 | 고은지,김해란 | 47-56 | 2018.05.31 | - | |
인형치료 집단 프로그램이 청소년 자녀와 모의 자아정체감에 미치는 효과 | 이금순,최광현 | 57-67 | 2018.05.31 | - | |
교육시설의 공공성과 공원과의 연계성에 관한 연구 | 최진희,이금진 | 69-78 | 2018.05.31 | - | |
학교부적응이 우울을 매개로 청소년비행에 미치는 영향 봉사활동시간의 조절된 매개효과 | 이경상,박현수 | 79-91 | 2018.05.31 | - | |
고등학생이 지각한 부모-자녀 간 의사소통과 진로포부와의 관계 자기격려와 학업적 자기효능감 매개효과 | 박정옥,오은주 | 93-103 | 2018.05.31 | - | |
단기청소년쉼터 입소 후 가출청소년의 정서변화에 관한 연구 경기도 의정부 지역을 중심으로 | 서보람,장안서 | 105-115 | 2018.05.3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