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로그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단행본

20대가 당신의 브래드를 외면하는 이유

발행사항
서울: HadA, 2013
형태사항
383 p.: 삽도, 22cm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27225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00027225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들어가며

왜 20대에 주목해야 하는가?

2014 20대 트렌드 짚어보기 [20’s F.A.C.E.T]

Flocking Habits - 커뮤니티로 모여들다
Acceptant Eyes - 공유문화의 중심에 서다
Clip Syndrome - 강렬한 핵심만 오려내다
Ego Mirroring - 리얼하게 나와 맞서다
Tag Consumer - 태그에 살고 태그에 죽다

2013 20대 핫 키워드

20대를 사로잡은 브랜드 들여다보기

Life Style Brand
이니스프리│유니클로│핫식스│대명비발디파크 l
나이키│지산 월드 록페스티벌

Out Campus Brand
현대자동차그룹 해피무브 글로벌 청년봉사단│삼성멘토링│삼성 열정樂서 l
KT&G 상상유니브│LG드림챌린저│현대자동차 영현대 글로벌기자단 l
삼성전자 아이크리에이터│LG글로벌챌린저│기아자동차 펀키아 디자이너 l
KB캠퍼스스타

2013년 대학생 대외활동 및 공모전 5대 트렌드

[SNS 속 20대 이야기]
기업, 20대의 SOCIAL & COMMUNICATION

참고문헌

[부록] 숫자로 보는 2013년 대학생 대외활동 & 공모전

집필진 소개/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