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행본
학교긍정심리학1: 학생의 긍정적 심리특성과 발달
- 발행사항
- 서울: 학지사, 2017
- 형태사항
- 407 p: 삽도, 24cm
- 서지주기
- 참고문헌과 색인을 수록하고 있음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28096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00028096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제1부. 이론적 토대
제1장. 학교긍정심리 과학과 실제: 개념적 구조
제2장. 상호활성화: 청소년 정신건강에 대한 상조적 개념
제2부. 긍정적 심리특성
제3장. 희망
제4장. 낙관성
제5장. 감사
제6장. 공감
제7장. 정서조절
제8장. 학업적 자기효능감
제9장. 긍정적 동기화
제10장. 성취 정서
제11장. 창의성
제12장. 학생 참여
제13장. 삶의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