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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행본

게임학이론

발행사항
파주: 청문각, 2006
형태사항
429 p: 삽도, 26cm
서지주기
참고문헌과 색인을 포함하고 있음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28232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00028232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서문
Game Development : 엔터네인먼트에서의 새로운 시대 그리고 교육 vi

Part 1 : Setup
기초쌓기
Chapter 1 역사적인 요소들 : 우리는 어떻게 발전해 왔는가?
Chapter 2 플레이어 요소들 : 누가 게임을 하고 왜 하는가?
Chapter 3 게임 요소들 : 게임에서는 어떠한 요소들이 가능한가?

Part 2 : Scenarios
마음을 끄는 콘텐츠 만들기
Chpater 4 스토리텔링 : 스토리 만들기
Chapter 5 캐릭터 : 아이덴티티의 창조
Chapter 6 게임플레이 : 경험의 창조
Chapter 7 레벨 : 게임세계의 창조
Chapter 8 인터페이스 : 연결성의 창조
Chapter 9 오디오-게임음악 : 게임에서의 분위기 연출

Part 3 : Strategy
팀, 프로세스와 커뮤니티
Chapter 10 역할과 책임 : 팀의 구축
Chapter 11 제작과 유지 : 과정 개발
Chapter 12 마케팅과 유지보수 : 커뮤니티 만들기

결론
미래 : 우리는 어디로 가고 있는가?

Resour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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