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로그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연구보고서

학업중단 예방 및 대안교실 프로그램 모듈 개발(초등용)

발행사항
세종: 교육부, 2020
형태사항
105 p: 삽도, 24cm
서지주기
참고문헌을 포함하고 있음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2)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29345대출가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29346대출가능-
이용 가능 (2)
  • 등록번호
    00029345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등록번호
    00029346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Ⅰ.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 내용 3. 연구 방법 Ⅱ. 프로그램 개발의 근거 1. 학업중단 예방 프로그램 관련 선행연구 2. 초등학교 학업중단 예방 우수사례 3. 초등 대안교실 현황조사 4. 프로그램 개발의 방향 Ⅲ. 학업중단 예방 및 대안교실 프로그램(초등용) 개발 1. 프로그램 개발 절차 2. 프로그램 개발 지침 3. 프로그램 시범적용 4. 프로그램 구성 및 특징 Ⅳ. 결론 1. 결론 2. 제언 참고문헌 부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