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학업중단 예방 및 대안교실 프로그램 모듈 개발(초등용)
- 발행사항
- 세종: 교육부, 2020
- 형태사항
- 105 p: 삽도, 24cm
- 서지주기
- 참고문헌을 포함하고 있음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2)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29345 | 대출가능 | -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29346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2)
- 등록번호
- 00029345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등록번호
- 00029346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Ⅰ.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 내용
3. 연구 방법
Ⅱ. 프로그램 개발의 근거
1. 학업중단 예방 프로그램 관련 선행연구
2. 초등학교 학업중단 예방 우수사례
3. 초등 대안교실 현황조사
4. 프로그램 개발의 방향
Ⅲ. 학업중단 예방 및 대안교실 프로그램(초등용) 개발
1. 프로그램 개발 절차
2. 프로그램 개발 지침
3. 프로그램 시범적용
4. 프로그램 구성 및 특징
Ⅳ. 결론
1. 결론
2. 제언
참고문헌
부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