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로그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연구보고서

2022 인성교육프로그램 인증제 운영 결과보고서

발행사항
세종: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청소년삶의질연구실, 2022
형태사항
504 p: 삽도, 26cm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2)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31298대출가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31299대출가능-
이용 가능 (2)
  • 등록번호
    00031298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등록번호
    00031299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인성교육프로그램 인증제 운영 개요 1. 사업 추진의 필요성 및 목적 2 2. 사업 추진 체계 3 3. 사업 내용 4 사업 추진 실적 1. 사업 개요 8 2. 위원회 구성 및 운영 16 3. 인성교육프로그램 인증 공모 심사 19 4. 인증서 및 인증패 수여식 28 5. 인성교육프로그램 인증 기간 연장 심사 29 6.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관리 32 7. 인성교육 관련자료 인성교육센터 누리집(미리네) 이관 36 부 록 1. 2022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소개 41 1-1. HEY! 세상을 바꾸는 우리 42 2. 2022년 인증 기간 연장 인성교육프로그램 소개 105 2-1. 어린이 친환경 논 산책 프로젝트 “논에서 놀자” 106 2-2. 동물과 마음을 나누는 동물교감교육 136- 학교꼬꼬, 학교깡총, 학교멍멍, 학교음매 - 2-3. 청소년 인성교육프로그램 「올바름」 199 2-4. 따뜻한 언어 행복한 우리 아름다운 세상 229 3. 기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 287 3-1. 2018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 288 3-2. 2019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 347 3-3. 2020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 405 3-4. 2021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 4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