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2022 인성교육프로그램 인증제 운영 결과보고서
- 저자
- 성윤숙 지음
- 발행사항
- 세종: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청소년삶의질연구실, 2022
- 형태사항
- 504 p: 삽도, 26cm
- 비통제주제어
- 인성교육프로그램 인증제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2)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31298 | 대출가능 | -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31299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2)
- 등록번호
- 00031298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등록번호
- 00031299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인성교육프로그램 인증제 운영 개요
1. 사업 추진의 필요성 및 목적 2
2. 사업 추진 체계 3
3. 사업 내용 4
사업 추진 실적
1. 사업 개요 8
2. 위원회 구성 및 운영 16
3. 인성교육프로그램 인증 공모 심사 19
4. 인증서 및 인증패 수여식 28
5. 인성교육프로그램 인증 기간 연장 심사 29
6.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관리 32
7. 인성교육 관련자료 인성교육센터 누리집(미리네) 이관 36
부 록
1. 2022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소개 41
1-1. HEY! 세상을 바꾸는 우리 42
2. 2022년 인증 기간 연장 인성교육프로그램 소개 105
2-1. 어린이 친환경 논 산책 프로젝트 “논에서 놀자” 106
2-2. 동물과 마음을 나누는 동물교감교육 136- 학교꼬꼬, 학교깡총, 학교멍멍, 학교음매 -
2-3. 청소년 인성교육프로그램 「올바름」 199
2-4. 따뜻한 언어 행복한 우리 아름다운 세상 229
3. 기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 287
3-1. 2018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 288
3-2. 2019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 347
3-3. 2020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 405
3-4. 2021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 4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