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2022년 인성교육 프로그램 개발, 교원 전문인력 양성 및 정책연구 결과보고서
- 발행사항
- 세종: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2022
- 형태사항
- 83 p: 삽도, 26cm
- 비통제주제어
- 인성교육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2)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31366 | 대출가능 | -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31367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2)
- 등록번호
- 00031366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등록번호
- 00031367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Ⅰ. 2022년 인성교육 프로그램 개발, 교원 전문인력 양성 및 정책연구 사업 개요 1
1. 사업 및 연구 추진 목적 및 방향 1
2. 사업참여자 4
3. 사업 내용 및 산출물 5
Ⅱ. 사업 추진 실적 7
1. 인성교육 프로그램 개발 7
2. 인성교육 전문인력 양성기관 운영 18
3. 인성교육의 추진에 관한 평가·분석 22
Ⅲ. 부 록 27
1. 인성교육 프로그램 목록 (초등) 27
2. 인성교육 프로그램 목록 (중등) 31
3. 인성교육 프로그램 내용 체계도 및 성취기준 연계표 작성 (초등) 33
4. 인성교육 프로그램 내용 체계도 (중등)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