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28232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00028232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서문
Game Development : 엔터네인먼트에서의 새로운 시대 그리고 교육 vi
Part 1 : Setup
기초쌓기
Chapter 1 역사적인 요소들 : 우리는 어떻게 발전해 왔는가?
Chapter 2 플레이어 요소들 : 누가 게임을 하고 왜 하는가?
Chapter 3 게임 요소들 : 게임에서는 어떠한 요소들이 가능한가?
Part 2 : Scenarios
마음을 끄는 콘텐츠 만들기
Chpater 4 스토리텔링 : 스토리 만들기
Chapter 5 캐릭터 : 아이덴티티의 창조
Chapter 6 게임플레이 : 경험의 창조
Chapter 7 레벨 : 게임세계의 창조
Chapter 8 인터페이스 : 연결성의 창조
Chapter 9 오디오-게임음악 : 게임에서의 분위기 연출
Part 3 : Strategy
팀, 프로세스와 커뮤니티
Chapter 10 역할과 책임 : 팀의 구축
Chapter 11 제작과 유지 : 과정 개발
Chapter 12 마케팅과 유지보수 : 커뮤니티 만들기
결론
미래 : 우리는 어디로 가고 있는가?
Resources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