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로그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도서관 서비스

  1. 메인
  2. 도서관 서비스
  3. 신착도서

신착도서

연구보고서

디지털교과서·스마트교육 연구학교 대상 시계열 효과분석 연구

발행사항
서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2014
형태사항
351 p: 삽도, 27cm
서지주기
참고문헌을 포함하고 있음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2)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25426대출가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25427대출가능-
이용 가능 (2)
  • 등록번호
    00025426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등록번호
    00025427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Ⅰ. 서론 Ⅱ. 디지털교과서 및 스마트교육 관련 선행연구 고찰 1. 디지털교과서 및 스마트교육 활용 현황 가. 디지털교과서 및 스마트교육의 정의 나. 디지털교과서 및 스마트교육 정책 현황 다. 학교교육에 디지털교과서 및 스마트교육 활용 현황 1) 국내 디지털교과서 및 스마트교육 활용 현황 2) 국외 디지털교과서 및 스마트교육 활용 현황 2. 디지털교과서 및 스마트교육 관련 연구 고찰 가. 디지털교과서 및 스마트교육에 관한 선행연구 나. 디지털교과서 및 스마트교육 효과성에 관한 선행연구 Ⅲ. 디지털교과서 및 스마트교육 시계열효과 분석결과 1. 조사대상 2. 분석결과 가. 응답자 특성 나. 결과분석 1) 학습태도 2) 공부습관 3) 창의성 4) 학습시간과 사교육 5) 컴퓨터 등 기기 사용 6) 학교생활 7) 친구관계 8) 주관적 안녕 9) 심리적 건강 10) 가정생활 Ⅳ. 요약 및 결론 1. 요약 2. 결론 및 정책제언 참고 문헌 영문초록 부 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