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2)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25426 | 대출가능 | -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25427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2)
- 등록번호
- 00025426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등록번호
- 00025427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Ⅰ. 서론
Ⅱ. 디지털교과서 및 스마트교육 관련 선행연구 고찰
1. 디지털교과서 및 스마트교육 활용 현황
가. 디지털교과서 및 스마트교육의 정의
나. 디지털교과서 및 스마트교육 정책 현황
다. 학교교육에 디지털교과서 및 스마트교육 활용 현황
1) 국내 디지털교과서 및 스마트교육 활용 현황
2) 국외 디지털교과서 및 스마트교육 활용 현황
2. 디지털교과서 및 스마트교육 관련 연구 고찰
가. 디지털교과서 및 스마트교육에 관한 선행연구
나. 디지털교과서 및 스마트교육 효과성에 관한 선행연구
Ⅲ. 디지털교과서 및 스마트교육 시계열효과 분석결과
1. 조사대상
2. 분석결과
가. 응답자 특성
나. 결과분석
1) 학습태도
2) 공부습관
3) 창의성
4) 학습시간과 사교육
5) 컴퓨터 등 기기 사용
6) 학교생활
7) 친구관계
8) 주관적 안녕
9) 심리적 건강
10) 가정생활
Ⅳ. 요약 및 결론
1. 요약
2. 결론 및 정책제언
참고 문헌
영문초록
부 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