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20445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00020445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Ⅰ. 서론
Ⅱ. 다문화 교육을 위한 교수·학습의 이론적 탐색
Ⅲ. 다문화 교육을 위한 각국의 교수·학습 프로그램 사례 분석
Ⅳ. 다문화 교육을 위한 교수·학습의 실태 및 요구 분석
Ⅴ. 다문화 교육을 위한 사회과 교수·학습 프로그램 및 활용 지침 개발
Ⅵ. 다문화 교육을 위한 교수·학습 지원 정책 제언
Ⅶ. 결론
부록
1. 다문화 교육 교수·학습 프로그램 관련 설문조사(교사용)
2. 교사 외 집단의 교과 교수·학습 프로그램의 실태와 요구 표
3. 사회과 교수·학습 프로그램 개발 사례 - 원고
4. 사회과 교수·학습 프로그램 개발 사례 - 스토리보드
5. 사회과 교수·학습 프로그램 개발 사례 - 온라인 프로그램
6. 사회과 교수·학습 프로그램 개발 사례 - 활용 지침 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