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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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가능 (1)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22786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00022786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책 소개
성공적인 비즈니스로 이끄는 소셜미디어의 기술.전략.TOOL
미국 아마존 소셜미디어 부분 베스트셀러, 드디어 출간
소셜미디어에 관한 모든 것은 이 책으로 알 수 있다!
소셜미디어 바이블은 기업체와 비영리 기관의 마케팅 전략을 혁신하고, 강력한 메시지를 통해 효과적으로 독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새로운 미디어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따라서 대기업, 중소기업, 비영리기관 할 것 없이 비즈니스 성장을 이루고 이해 관계자와 원활하게 교류하고 싶다면 소셜미디어에 관해 숙지할 필요가 있다.
소셜미디어는 직원, 고객, 잠재고객이 서로 연락하고 협업하도록 유도하며, 제품과 서비스, 비즈니스 수행 방식을 잘 대변해준다. 이 책은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는 기업 환경을 조성하거나, 그런 환경으로 바뀔 수 있는 방안을 소개하고 있다.
이 책에 제시된 체계적인 접근 방법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새로운 형태의 의사소통, 협업, 교육, 엔터테인먼트에 사람들을 참여하도록 유도함으로써 회사와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다.
▶고객과 직원에 대해 어떤 소셜미디어 전술을 사용해야 할지 결정할 수 있다. 빠른 속도로 발전해가는 소셜미디어 에코시스템을 구성하고 있는 도구와 애플리케이션을 평가하고 분류할 수 있다.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유튜브, 트위터, 블로깅, 팟캐스팅, 기타 수많은 소셜미디어 도구를 비즈니스 전략에 포함할 수 있다.
▶소셜미디어 분석을 통해 회사 내부 운영을 개선하고 외부적으로는 고객 및 잠재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그것을 금전적인 가치로 바꿀 수 있다. 미시적이고 거시적인 소셜미디어 전략을 실행하여 생존과 번영에 필요한 비즈니스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
▶모든 비즈니스는 소셜미디어를 사용하여 매출과 이익을 늘릴 수 있다.
이 책은 비즈니스, 고객, 직장 동료, 모든 관계자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중요한 주제를 포괄하여 설명하는 안내서이다. 그것은 바로 ‘소셜미디어’ 또는 웹 2.0이라는 주제이다. 이 책을 통해 중요한 세 가지의 비즈니스 목적을 달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
1. 매출 증가
2. 수익성 향상
3. 업계에서 적합한 지위 유지, 경쟁력 확보 및 활발한 비즈니스 전개
이 책은 비즈니스 종류에 관계없이 참여하고 있는 경영자, 관리자, 실무자, 투자자를 위한 것이다. 동료와 함께 문제를 해결하고, 조직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주주의 이익을 증대시켜주는 시스템, 서비스, 제품을 만드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고객 수를 늘리고, 판매량을 늘리는 것을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봐야 할 책이다.
기업의 규모와 관계없이 비즈니스 성장을 이루고 이해 관계자와 원활하게 교류하고 싶다면 《소셜미디어 바이블》에서 알려주는 지혜와 이해 관계자가 전해주는 구전의 힘을 충분히 활용하여 경쟁에서 앞서갈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이 책의 특징은.....
이 책의 특징은 소셜미디어의 기본 배경과 전술에 관한 전문 경영진들의 견해를 보여줌으로써 이용자들의 접근을 용이하게 할뿐만 아니라 활용하기 쉽고 이해도 또한 높이고 있다. 모든 소셜미디어 도구와 마찬가지로 네트워킹의 핵심은 참여이다. 이 책에서 언급한 마이스페이스, 페이스북, 플리커, 유튜브, 링크드인과 기타 소셜네트워크 플랫폼에 가서 프로필과 그룹을 만들어 참여하라. 다른 누군가가 해당 이름이나 업계 그룹을 선점하여 사용하면 영원히 사용할 기회를 잃게 된다.
이 책에서는 소셜미디어를 소셜네트워킹, 게시, 사진, 오디오, 동영상, 마이크로블로깅, 라이브캐스팅, 가상세계, 게임, 생산성 애플리케이션, 집계기, RSS, 검색, 모바일, 대인관계 등 15개 범주를 43장으로 구성해 소개하고 있다. 특히 실용성을 중시한 이 책의 특징인 전문가 견해에 참여한 사람은 인터넷의 아버지인 빈트 서프, 소셜미디어 클럽 설립자인 크리스 호이어, 《E-Myth》의 저자 마이클 거버, 마이스페이스 엔터테인먼트 및 콘텐츠 마케팅 담당 수석 부사장인 앙겔라 커틴, 와인 라이브러리 운영 이사인 개리 베이너척, 짐비오 CEO 겸 설립자인 토니 마몬, 옐프 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사인 스테파니 이치노스, 미디어 소스 사장인 데이비드 케인, 컨스턴트 컨택 전 세계 전략 및 시장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인 에릭 그로브, 유튜브 콘텐츠 파트너십 관리자인 조지 스트롬폴로스, 트위터 공동 설립자인 비즈 스톤, 야후 플리커 총괄 관리자인 카쿨 스리바스타바, 조트 CEO 겸 설립자인 존 폴라드, 구글 애드워즈 온라인 영업 및 운영 담당 이사인 그레첸 하워드, 구글 제품 관리 이사인 리쉬 찬드라, 두들 CEO 겸 설립자인 마이클 내프, Scobleizer 블로그 운영자인 로버트 스코블, 위키하우 설립자인 잭 헤릭, 블로그토크라디오 설립자 겸 CEO인 알란 레비, 린덴 랩 최고 경영자이며 세컨드라이프 창설자인 마크 킹던 등이다.
미국 아마존 소셜미디어 부분 베스트셀러, 드디어 출간
소셜미디어에 관한 모든 것은 이 책으로 알 수 있다!
소셜미디어 바이블은 기업체와 비영리 기관의 마케팅 전략을 혁신하고, 강력한 메시지를 통해 효과적으로 독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새로운 미디어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따라서 대기업, 중소기업, 비영리기관 할 것 없이 비즈니스 성장을 이루고 이해 관계자와 원활하게 교류하고 싶다면 소셜미디어에 관해 숙지할 필요가 있다.
소셜미디어는 직원, 고객, 잠재고객이 서로 연락하고 협업하도록 유도하며, 제품과 서비스, 비즈니스 수행 방식을 잘 대변해준다. 이 책은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는 기업 환경을 조성하거나, 그런 환경으로 바뀔 수 있는 방안을 소개하고 있다.
이 책에 제시된 체계적인 접근 방법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새로운 형태의 의사소통, 협업, 교육, 엔터테인먼트에 사람들을 참여하도록 유도함으로써 회사와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다.
▶고객과 직원에 대해 어떤 소셜미디어 전술을 사용해야 할지 결정할 수 있다. 빠른 속도로 발전해가는 소셜미디어 에코시스템을 구성하고 있는 도구와 애플리케이션을 평가하고 분류할 수 있다.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유튜브, 트위터, 블로깅, 팟캐스팅, 기타 수많은 소셜미디어 도구를 비즈니스 전략에 포함할 수 있다.
▶소셜미디어 분석을 통해 회사 내부 운영을 개선하고 외부적으로는 고객 및 잠재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그것을 금전적인 가치로 바꿀 수 있다. 미시적이고 거시적인 소셜미디어 전략을 실행하여 생존과 번영에 필요한 비즈니스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
▶모든 비즈니스는 소셜미디어를 사용하여 매출과 이익을 늘릴 수 있다.
이 책은 비즈니스, 고객, 직장 동료, 모든 관계자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중요한 주제를 포괄하여 설명하는 안내서이다. 그것은 바로 ‘소셜미디어’ 또는 웹 2.0이라는 주제이다. 이 책을 통해 중요한 세 가지의 비즈니스 목적을 달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
1. 매출 증가
2. 수익성 향상
3. 업계에서 적합한 지위 유지, 경쟁력 확보 및 활발한 비즈니스 전개
이 책은 비즈니스 종류에 관계없이 참여하고 있는 경영자, 관리자, 실무자, 투자자를 위한 것이다. 동료와 함께 문제를 해결하고, 조직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주주의 이익을 증대시켜주는 시스템, 서비스, 제품을 만드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고객 수를 늘리고, 판매량을 늘리는 것을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봐야 할 책이다.
기업의 규모와 관계없이 비즈니스 성장을 이루고 이해 관계자와 원활하게 교류하고 싶다면 《소셜미디어 바이블》에서 알려주는 지혜와 이해 관계자가 전해주는 구전의 힘을 충분히 활용하여 경쟁에서 앞서갈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이 책의 특징은.....
이 책의 특징은 소셜미디어의 기본 배경과 전술에 관한 전문 경영진들의 견해를 보여줌으로써 이용자들의 접근을 용이하게 할뿐만 아니라 활용하기 쉽고 이해도 또한 높이고 있다. 모든 소셜미디어 도구와 마찬가지로 네트워킹의 핵심은 참여이다. 이 책에서 언급한 마이스페이스, 페이스북, 플리커, 유튜브, 링크드인과 기타 소셜네트워크 플랫폼에 가서 프로필과 그룹을 만들어 참여하라. 다른 누군가가 해당 이름이나 업계 그룹을 선점하여 사용하면 영원히 사용할 기회를 잃게 된다.
이 책에서는 소셜미디어를 소셜네트워킹, 게시, 사진, 오디오, 동영상, 마이크로블로깅, 라이브캐스팅, 가상세계, 게임, 생산성 애플리케이션, 집계기, RSS, 검색, 모바일, 대인관계 등 15개 범주를 43장으로 구성해 소개하고 있다. 특히 실용성을 중시한 이 책의 특징인 전문가 견해에 참여한 사람은 인터넷의 아버지인 빈트 서프, 소셜미디어 클럽 설립자인 크리스 호이어, 《E-Myth》의 저자 마이클 거버, 마이스페이스 엔터테인먼트 및 콘텐츠 마케팅 담당 수석 부사장인 앙겔라 커틴, 와인 라이브러리 운영 이사인 개리 베이너척, 짐비오 CEO 겸 설립자인 토니 마몬, 옐프 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사인 스테파니 이치노스, 미디어 소스 사장인 데이비드 케인, 컨스턴트 컨택 전 세계 전략 및 시장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인 에릭 그로브, 유튜브 콘텐츠 파트너십 관리자인 조지 스트롬폴로스, 트위터 공동 설립자인 비즈 스톤, 야후 플리커 총괄 관리자인 카쿨 스리바스타바, 조트 CEO 겸 설립자인 존 폴라드, 구글 애드워즈 온라인 영업 및 운영 담당 이사인 그레첸 하워드, 구글 제품 관리 이사인 리쉬 찬드라, 두들 CEO 겸 설립자인 마이클 내프, Scobleizer 블로그 운영자인 로버트 스코블, 위키하우 설립자인 잭 헤릭, 블로그토크라디오 설립자 겸 CEO인 알란 레비, 린덴 랩 최고 경영자이며 세컨드라이프 창설자인 마크 킹던 등이다.
목차
차 례
PART Ⅰ 기본 배경 및 전술 Background Basics and Tactics
PART Ⅱ 툴 Tools
PART Ⅲ 전략 Strate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