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로그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단행본

인터넷쇼핑과 소비문화

발행사항
서울: 시그마프레스, 2013
형태사항
210 p: 삽도, 23cm
일반주기
2014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 도서
서지주기
참고문헌과 색인을 포함하고 있음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18219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00018219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책 소개
『인터넷쇼핑과 소비문화』는 인터넷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제품에 대한 허위·과장광고, 경품제공, 이벤트 등과 인터넷쇼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충동구매와 쇼핑중독 등과 같은 부작용을 비롯하여 다양한 소비자문제가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현상을 살펴본다.
목차
목차 제1부 인터넷쇼핑의 환경 제1장 인터넷쇼핑몰의 유형과 특성 제2장 인터넷쇼핑몰의 마케팅 전략 제3장 우리나라 인터넷쇼핑 실태 제4장 인터넷쇼핑몰의 개인정보 수집 및 관리 제5장 인터넷쇼핑과 소비자피해 제2부 인터넷쇼핑과 소비자 제6장 인터넷 라이프스타일, 감정 및 쇼핑가치 제7장 인터넷쇼핑을 하는 이유와 위험지각 제8장 인터넷쇼핑몰의 속성별 소비자만족 제9장 인터넷쇼핑에 대한 고객충성도, 불만 및 불평처리행동 참고문헌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