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24074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00024074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목차
요 약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제2절 주요 개념과 연구의 범위
제3절 연구 내용 및 방법
제2장 학력 및 스킬 불일치 측정 방법 유형 및 사례
제1절 학력불일치 측정 방법
제2절 스킬불일치 측정 방법
제3절 본 연구에의 시사점
제3장 학력 및 스킬 불일치 측정도구 개발의 방향과 절차
제1절 측정도구 개발의 기본 방향
제2절 타당성 검토를 위한 모델
제3절 문항 개발의 절차
제4절 본조사 문항 구성
제4장 학력 및 스킬 불일치 측정 문항 분석
제1절 학력 및 스킬 불일치 문항 개요
제2절 학력불일치 문항 간 일치도 분석
제3절 스킬불일치 문항 간 일치도 분석
제4절 최종 문항 선정
제5장 학력 및 스킬 불일치 현황과 측정 방법 타당도 분석
제1절 학력 및 스킬 불일치 집단별 차이
제2절 불일치에 따른 임금 및 만족도 차이
제3절 학력불일치 및 스킬불일치 관련 요인
제4절 불일치의 질적 차이 분석
제5절 측정 방법 타당도 비교
제6장 결론
제1절 불일치 측정 방법에 관한 결론 및 제안
제2절 학력과 스킬 불일치 현황 요약 및 논점
제3절 제안 및 시사점
SUMMARY
참고문헌
부 록
1. 학력 및 스킬 불일치의 개념, 현황 및 원인과 결과
2. 조사 설문지